MEDICAL PROGRAM


의료기관에 필요한 컨설팅과 교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기관이 제공하는 본질적인 서비스를 알고, 
현장을 경험 한 전문가들로 구성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병의원의 직원교육은 규모와 진료과에 따라 다르게 진행 되어야 합니다.
급여과와 비급여과, 1차 개인병원과 3차 종합병원의 
 "환자경험"은 다르기에  그에 적합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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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경험평가 프로그램


  1. 환자경험평가 컨설팅
  2. 환자경험평가 직원교육
  3. 환자경험 디자인 워크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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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의원 교육 및 워크샵
  1. 병의원 직원CS교육
  2. 환자와의 소통 프로그램
  3. 직원간 존중 프로그램
  4. 환자고객응대프그램
  5. 유형별 환자응대 프로그램
  6.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브랜딩과정
  7. 롤플레잉을 통한 현장CS코칭
  8. 중간관리자 협업과정
  9. 병의원 직원 워크샵 특강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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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프로그램

  1. 의료기관 서비스품질 모니터링
  2. 서비스 개선 및 적용 프로그램
  3. 환자응대표준CS매뉴얼 개발
  4. 직무분석 및 적용프로그램
  5. 조직갈등 및 매니지먼트
  6. OKR사업계획작성 및 관리
  7. 병의원개원 및 인적자원컨설팅
  8. MSO설립 및 운영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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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양성 프로그램
  1. ​CS현장리더양성과정사
  2. 사내CS강사양성과정
  3. 원내교육프로그램설계과정
  4. 불만고객응대전문가과정
  5. CS매뉴얼디자인과정
  6. 서비스모니터링전문요원과정
  7. 병원중간괸리자양성과정병
  8. 병원코디네이터전문가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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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1. 현재 우리병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해 체크.
2. 전문 컨설턴트 방문을 통한 진행.
3. 인적자원의 서비스제공 중심으로 모니터링 진행
3. 정성+정량+제언이 포함 된 보고서 제공.
4. 외래, 병동, 행정, 검진센터, 재활센터, 전문센터 가능
5. 비급여과(척관병원,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한의원, 안과 등) 가능.

우리병원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확인하고 싶은 병원에게 추천합니다.
의료기관의 규모와 진료과에 따라 진행 일정과 범위를 협의합니다.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하드웨어,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 범위 확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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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고객응대표준매뉴얼
 
  1. 우리병원에 Customizing 된 환자고객응대표준 매뉴얼.
  2. 타의료기관의 매뉴얼 참고 및 사례공유
                     
의료기관 구성원 또는 중간관리자들과 구성 워크샵을 통해 작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환자고객응대표준매뉴얼은 의료기관의 규모와 진료과, 요청 범위에 따라 다르게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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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교육 및 워크샵
 
  1. ​"친절교육"보다는 구체적인 목표와 현장활용에 대해 전달이 효과적입니다.
  2. 직원들의 교육참여 횟수와 근속연차에 따라 프로그램은 다르게 제공됩니다.
  3. 간호직, 행정직, 서비스직, 지원부서에 따라 같은 주제와 내용도 다르게 제공됩니다.
  4. 특강의 경우는 90분 이상 진행을 추천합니다.
  5. 집중과 활요을 위해 가능한 점심시간을 활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워크샵을 통한 교육(강의) 진행의 경우 앞뒤 프로그램을 먼저 협의 부탁드립니다.
                    
교육및 프로그램 진행 의뢰시  고객사(병원) Customizing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자,
담당자에게 전달 된 네이버폼(설문)에  회신을 요청드립니다.

 직원교육 및 워크샵 프로그램은 의료기관의 규모와 진료과, 요청 범위에 따라  진행 됩니다.




이루다컨설팅은

병의원의 교육과 컨설팅에 특화 된 파트너 전문가들과 함께 합니다.